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09:13
게임

란 온라인, '이계의 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기사입력 2010.01.06 22:40 / 기사수정 2010.01.06 22:40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6일, 온라인게임 개발사 민커뮤니케이션(대표 김병민)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현대학원액션 MMORPG 란 온라인(http://www.ran-online.co.kr/)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란 온라인은 '이계의 문'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란 온라인의 시나리오상 핵심인 '절대기점'과 '이계로 통하는 문'에 대한 이야기를 기반으로 신규 NPC 10종과 신규 몬스터 14종을 추가하고, 이에 따른 퀘스트 16종도 함께 추가한다.

지난 12월에 실시한 사전 공개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던 인스턴스 지역도 '이계의 문'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란 온라인에 최초로 공개되는 인스턴스 지역은 '절대기점'과 '이계로 통하는 문'뿐만 아니라 거대한 소환 수를 거느린 '루시안' 등의 새로운 몬스터를 보유하고 있어 고레벨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최강의 클럽을 가리는 PVP 시스템인 클럽데스매치 역시 '이계의 문' 업데이트에서 공개된다. 클럽데스매치는 클럽마다 8명의 정예를 선발하여 무차별 PK를 즐기는 것으로, 최종 우승한 클럽에 별도의 보상이 주어지는 시스템이다.

이 밖에도 란 온라인의 '이계의 문' 업데이트에서는 세인트 연구단지와 연구단지 지하 맵을 공개하고, 런쳐(Launcher) 및 유아이(User Interface)를 변경하여 란 온라인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전망이다. 또 210레벨에서 230레벨로 최고 레벨 제한을 변경하여 고레벨 유저들의 게임 플레이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한편, 란 온라인은 '이계의 문' 업데이트와 더불어 오는 13일까지 '참 쉽죠잉~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본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별도로 출제되는 퀴즈를 푸는 내용으로 퀴즈의 정답을 맞힌 유저에게 '아도니에쿠스의 팔찌A'를 지급한다.

민커뮤니케이션 란 온라인 팀 김병욱 개발팀장은 "란 온라인의 '이계의 문' 대규모 업데이트는 시나리오의 전개뿐 아니라 NPC 및 몬스터, 시스템 등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되었다"고 말하고, "특히 최초로 공개되는 인스턴스 지역에서 전에 없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니 란 온라인의 '이계의 문' 대규모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란 온라인의 '이계의 문' 대규모 업데이트에 관련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