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VLIVE V오리지널 웹드라마 '에이틴2'가 랜선 제작발표회를 개최한다.
'에이틴2' 측은 17일 VLIVE 스페셜 라이브 진행 소식을 알렸다.
'에이틴2'는 수많은 고민과 선택 속 모든 순간을 진심으로 살아가는 단 '하나'뿐인 10대들의 이야기를 담은 공감 로맨스 웹드라마.
'에이틴2'가 21일 VLIVE와 네이버 TV를 통해 최초 선공개를 앞두고, 17일 오후 6시 네이버 V 스페셜 라이브 '에이틴2 공개수업'을 진행한다.
이날 '에이틴2'의 출연진들이 스페셜 라이브에 출연해 놓칠 수 없는 특급 스포를 대 방출할 예정. 쫀쫀한 긴장감과 심장 찌릿한 설렘을 유발할 러브라인과 열여덟에서 열아홉이 된 주인공들이 맞이한 변화 등 '에이틴2'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스포일러가 쏟아진다. 또한 '에이틴2' 스페셜 Q&A를 비롯해 반가운 손님이 등장해 '에이틴2'에 대한 기대감을 폭등시킬 것이다.
그런가 하면, 지난 14일 공개된 '에이틴2' 프롤로그 영상에서 고3이 된 김하나(이나은 분), 도하나(신예은), 하민(김동희), 차기현(류의현), 여보람(김수현), 남시우(신승호)의 모습이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다른 반이 된 김하나, 여보람과 도하나, 이과로 진로를 변경한 하민의 모습, 의미심장한 분위기의 도하나와 남시우 등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에이틴2'에서는 열여덟에서 열아홉이 되며 변화를 맞은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중점적으로 다뤄진다.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겪는 갈등과 고민, 그 과정에서 오는 수많은 선택의 순간을 현실감 있게 그려질 예정으로 '에이틴1'의 주역 6인과 새로운 캐릭터로 최보민, 강민아가 출격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이틴2'는 21일 오후 7시 VLIVE, 네이버 TV를 통해 최초로 선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에이틴2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