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탐험가들은 도전에는 끝이 없다는 사실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다. 새로운 산을 정복했다면, 바로 그 다음 도전을 생각하곤 한다.
몽블랑에서 ‘탐험’이라는 새로운 테마의 향수를 런칭했다. 최고를 향한 끈질긴 노력, 정상을 향한 도전, 그리고 전 세계로의 탐험을 해온 ‘탐험가’와 같은 가치를 가져간다. ‘Montblanc EXPLORER (몽블랑 익스플로러)’라는 이름은 이 향수의 스토리와 딱 맞아떨어진다.
몽블랑 익스플로러는 우디 아로마틱 향기를 담고 있다. 익스플로러의 세 조향사들은 익스플로러에 어울리는 향의 원료를 찾기 위해 전 세계를 돌아다닌다. 이탈리아 베르가못의 밝은 시트러스한 향을 시작으로 아이티의 베티버 미묘한 헤이즐럿 향이 느끼며, 뒤이어 인도네시아의 파출리와 우디향이 어우러져 마지막까지 은은한 여운을 남기며 사계절 내내 잘 어울리는 향기를 완성 한다.
뛰어난 향기 외에도 몽블랑의 전통이 담긴 바틀 디자인도 빠트릴 수 없다. 1926년부터 디자인에 사용된 우아한 사피아노 가죽 소재와 유광 마감 처리된 엠블럼 장식으로 럭셔리함을 더했다.
몽블랑 익스플로러는 각 30ML, 60ML, 100ML 용량으로 출시되며, 특별히 30ML는 여행용 사이즈로 출시된다. 오는 4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여의도 IFC 몰에서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탐험’ 테마로 준비된 VR 체험, 제품 시향 등 다양한 컨텐츠를 즐겨볼 수 있다. 4월부터 백화점, 온라인 그리고 올리브영, 롭스, 부츠 등 H&B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