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08:29
연예

'전참시' 이승윤, '복면가왕' 출연 비화 공개 '매니저 덕분'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4.12 14:26 / 기사수정 2019.04.12 14:27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이 매니저 덕분에 '복면가왕'에 출연했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뒤태 미남 웰시코기'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이승윤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승윤이 마침내 '복면가왕'까지 섭렵했다. 지난달 31일 '뒤태 미남 웰시코기'로 깜짝 등장한 그는 과거 선보였던 '생목 라이브'와 정반대의 가창력을 뽐냈다.

특히 이번 출연은 이승윤의 프로필과 노래 영상을 들고 '복면가왕' 제작진을 찾아갔던 매니저의 노력에 성사된 것이어서 의미를 더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매니저는 "말하고 싶어서 입이 근질거렸는데"라고 이승윤의 출연 소식을 전했다.

이승윤 또한 매니저의 노력에 고마움을 표했다. 그는 매니저에게 "네 발걸음이 헛되지 않도록!"이라고 말하며 목에 수건을 두르고 배도라지즙을 흡입하는 등 만전을 기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와 함께 '가왕' 포스를 뿜어내며 각오를 다지는 이승윤의 모습이 공개됐다.

특히 이승윤은 어느 때보다 신중한 모습으로 부를 노래를 골랐다. 그 모습을 본 매니저는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할 것 같다"고 기대감에 부풀었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던 이승윤의 '복면가왕' 출연 뒷이야기는 방송에서 공개된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되며,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