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님은 부재중' 방송인 김희철이 먹방 크리에이터 슈기와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8일 첫 방송되는 SBS Plus '렌트채널, 님은 부재중'에서는 김희철이 유튜브 190만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전문 크리에이터 슈기의 채널을 빌려 개인 방송을 진행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김희철은 슈기의 방송 스튜디오인 그의 집으로 향한다. 생각보다 지저분했던 집 상태에 1차 충격을 먹은 김희철은 "내가 화면에서 보던 모습과 실제가 다르다"고 말해 슈기를 당황케 했다. 이어 "방송에 나오는 화면은 엄청 예쁜데, 화면에 안 나오는 곳은 굉장히 열악하다"며 "아까부터 숨을 쉬기 힘든 환경"이라고 전했다.
이에 슈기는 "굳이 희철님이 얘기 안 하셔도 제 팬분들은 다 아신다"며 "이사 후 너무 바쁜 스케줄 탓에 방송하고 자는 시간 외에 늘 야외 스케줄이었다"고 수습했다. 실제로 김희철은 녹화가 끝나고 슈기에게 자비로 공기청정기를 선물하며, 훈훈한 마무리를 했다.
'님은 부재중'은 연예인이 크리에이터의 방송 채널을 하루 동안 빌려 자신만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감스트, 슈기, 여정을 떠난 여정 등 1인 크리에이터들과 지상렬, 김희철, 권혁수 등이 출연한다.
'렌트채널, 님은 부재중'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Plus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