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12.25 00:30 / 기사수정 2009.12.25 00:30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24일, 온라인게임 개발사 민커뮤니케이션(대표 김병민)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캐주얼 MMORPG 메르메르 온라인(http://www.marmaronline.co.kr/)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메르메르 온라인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르메르 온라인을 즐기는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해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먼저 '산타 복장은 기본, 산타 바이크 한정 판매!' 이벤트는 메르메르 온라인의 전체 유저에게 산타 복장의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오는 28일까지 진행하는 이 이벤트에서는 코스튬을 제공하는 산타 소녀 NPC가 '산타 바이크'를 한정 판매하기도 한다.
특히 '산타 바이크'는 메르메르 온라인에 최초로 공개되는 탈것인 점에서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산타 바이크'는 크리스마스 컨셉의 바이크 형태이며, 별도의 연료를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판매되는 '산타 바이크'는 30일 동안 사용할 수 있지만, '산타 바이크'의 이용 후기를 메르메르 온라인 홈페이지의 1:1 문의로 남기는 유저 중 5명을 선정하여 평생 이용 가능한 '산타 바이크'를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메르메르 온라인은 오는 26일까지 경험치 2배,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게임 머니 2배를 제공하는 '크리스마스는 메르메르와 함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민커뮤니케이션 김완종 PM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메르메르와 함께 보내기 바란다"고 하고, "메르메르에 처음 선보이는 탈것을 미리 체험해보고, 앞으로 추가될 다양한 컨셉의 탈 것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메르메르 온라인의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르메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