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18:22
연예

'마리텔V2' 김구라 "시즌1 이어 V2 출연, 업그레이드 됐다"

기사입력 2019.03.29 14:51 / 기사수정 2019.03.29 15:4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방송인 김구라가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또 출연하는 이유를 밝혔다.  

김구라는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진행된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제작발표회에서 "시즌1에서 시즌2에도 나오는 유일한 출연자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김구라는 "2년간 즐거웠다. 나도 많이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다. 매주 개인이 할 수 있는 얘기가 없다. 불행한 과거사밖에 할 게 없다. 다행히 전문가를 모시고 얘기하면서 호기심이 충족돼 기쁘다. 많이 호응해줬고 2년간 수많은 전문가를 만나고 영감을 얻었다. 이번에도 제의가 와서 기쁜 마음이다. V2도 똑같다. 각 분야의 다양한 전문가를 만난다. 그런데 예전에는 그 분야의 전문가를 모셨다면 이번에는 전문가인데 그 분야의 이야기를 듣는다. 똑같은 이야기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김구라는 "녹화를 처음 할 때 옛날과 바뀐 게 별로 없다고 생각했는데 메이킹 영상을 보니 PD들이 많은 마법을 부렸다는 걸 느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는 TV스타들과 각계의 전문가들이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출연자가 돼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대결 프로그램이다. ‘마리텔V2' 저택 주인의 막내딸 아이즈원 안유진과 함께 김구라-박지원, 정형돈-김동현-조남진, 강부자-한준희-조우종, 몬스타엑스 셔누, 김풍 등이 출연한다. 

지난 15일 트위치를 통해 진행된 생방송에서 강부자는 한준희 축구 해설위원과 조우종 아나운서와 함께 축구 방송을 펼쳤다. 시즌 1부터 출연한 김구라는 박지원 의원을 게스트로 초대해 정치, 국제 정세, 먹방 등을 아울렀다. 김풍은 요리 방송을, 몬스타엑스 셔누는 홈트레이닝을 선보였다.

‘마리텔 V2’는 29일 오후 9시 45분에 첫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윤다희 기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