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7:49
연예

고준희, 승리 루머에 '퍼퓸' 출연 불발?…"사실무근"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03.28 15:06 / 기사수정 2019.03.28 15:0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고준희가 빅뱅 출신 승리의 투자자 접대 자리에 초대받았다는 루머를 강력하게 부인한 가운데, 출연을 앞두고 있던 드라마 '퍼퓸' 하차설에도 휘말렸다.

28일 '퍼퓸'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고준희 씨의 '퍼퓸' 출연 불발은 사실무근이다"라고 밝혔다.

앞서 이날 오후에는 고준희가 KBS 새 드라마 '퍼퓸'의 출연이 불발됐다는 내용이 전해졌다.

고준희는 지난 23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의 '버닝썬 게이트 그 본질을 묻다' 편에서 공개된 승리와 FT아일랜드 출신 최종훈, 가수 정준영이 나눈 모바일 메신저 단체 대화방에서 거론된 여배우라는 의혹에 휩싸이며 루머의 주인공이 됐다.

이에 고준희는 자신의 SNS에 글을 남기는 누리꾼들의 물음에 직접 "아니에요"라는 댓글로 해명했고, 이 루머의 여파로 드라마 출연이 불발된 것이 아니냐는 논란도 낳았다.

'퍼퓸'은 오는 절망에 빠진 아줌마에서 모델이 되는 여자, 삶의 의미를 잃은 남자가 만나 벌어지는 내용을 담은 판타지 드라마로 6월 방송을 목표로 준비 중에 있던 작품이다.

한편 이날 KBS 측도 "고준희 씨가 '퍼퓸'에서 하차한다는 보도는 사실무근이다"라는 입장을 발표하며 출연 불발설을 부인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