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생일'(감독 이종언)이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개최한다.
29일 오후 9시 진행될 이날 무비토크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설경구와 전도연, 그리고 두 배우와 함께 호흡을 맞춘 아역 배우 김보민, 이종언 감독이 참석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세상 모든 가족들에게 위안을 건네는 이야기로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일상의 값진 의미를 전하는 '생일'은 2014년 4월 16일 세상을 떠난 아들의 생일날, 남겨진 이들이 서로가 간직한 기억을 함께 나누는 이야기를 그려냈다.
설경구, 전도연의 뜨거운 열연과 이창동 감독 작품 '밀양'과 '시'에서 연출부로 활동하며 내공을 쌓은 신예 이종언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이 연일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 무비토크에서는 가족에 대한 미안함을 안고 살아가는 아빠 정일 역의 설경구와 떠나간 아들에 대한 그리움을 안고 살아가는 엄마 순남 역의 전도연이 모든 것을 쏟아낸 인생 최고의 열연 현장을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 코멘터리 영상을 만날 수 있다.
또 '생일' 속 명대사와 명장면을 확인하는 것은 물론, 사전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이 손글씨로 작성한 리뷰까지 만나보는 등 다양한 이야기까지 준비돼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예비관객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 줄 것이다.
'생일'의 네이버 무비토크는 29일 오후 9시 네이버 V 라이브 무비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생일'은 4월 3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