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7:32
연예

"결국에 난 살아남아"…'신인상 8관왕' 스트레이 키즈의 자신감 '미로' [쥬크박스]

기사입력 2019.03.25 15:51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스트레이 키즈가 2018년 신인상 8관왕을 뒤로하고 한 단계 높은 성장을 꿈꾼다.

25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트레이 키즈의 새 미니앨범 '클레원 : 미로(Clé 1 : MIROH)'가 공개됐다.

새 앨범 '클레원 : 미로'는 타이틀곡 '미로'를 포함해 총 8트랙이 수록되고, 이번에도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각 트랙마다 스트레이키즈의 용기와 도전이 녹아 있어, 음악적인 변화는 물론 멤버들의 성장도 엿볼 수 있다.

타이틀곡 '미로'는 험준한 정글 같은 '미로'에 첫 발을 내딛는 스트레이키즈의 패기와 포부를 넘치게 담은 곡이다. 정식 음원 발매에 앞서 공개된 평론가들의 리뷰는 국내외 전문가들로 부터 호평을 받았다.

"결국에난 살아 남아 어떻게든 살아남아 ""힘들지 않아 거친 정글 속에 뛰어든 걸 아니까/ I'm OK" "난 괜찮아 참고 계속해서 내앞을 바라보며 뛰면 돼"등 넘치는 스트레이 키즈의 자신감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앨범 발매에 앞서 25일 자정 발매된 뮤직비디오는 이미 36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뮤직비디오속 스트레이 키즈의 화려하고 자신감 넘치는 퍼포먼스는 스트레이 더 높은 곳을 바라보는 스트레이 키즈의 포부가 잘 녹아들어 있다.

한편,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미로'를 비롯해 'Entrance' '승전가' '잠깐의 고요' 'Boxer' 'Chronosaurus' '19' 'Mixtape#4(CD ONLY)'등이 수록되어 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미로' MV화면 캡쳐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