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2:29
연예

'미성년' 26일 네이버 무비토크…김윤석·염정아·김소진·김혜준·박세진 참석

기사입력 2019.03.22 16:33 / 기사수정 2019.03.22 16:3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김윤석 감독의 첫 연출작 '미성년'이 26일 오후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개최한다.

'미성년'은 평온했던 일상을 뒤흔든 폭풍 같은 사건을 마주한 두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이번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는 '미성년'의 주역인 배우 염정아, 김소진, 김혜준, 박세진 그리고 김윤석 감독이 모두 참석해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들과 훈훈한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전할 예정이다.

일생일대의 폭풍 같은 사건을 마주한 두 가족의 '가족 대책 회의' 콘셉트로 진행되는 '미성년'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는 영화의 스토리와 캐릭터는 물론 배우 및 감독 간의 탄탄한 조화를 엿볼 수 있는 흥미로운 코너들이 펼쳐질 예정으로 기대를 높인다.

극 중 아빠의 비밀로 혼란스러워지는 주리(김혜준 분)와 두 가족의 비밀을 폭로하는 윤아(박세진), 남편의 비밀을 알고도 담담한 영주(염정아)와 덕향오리 가게를 운영하며 홀로 윤아를 키우는 미희(김소진) 그리고 상황을 회피하려고만 하는 무책임한 대원(김윤석)까지 영화 속 다섯 주인공을 소개하는 '가족 구성원 소개 토크'가 진행된다.

이어 키워드를 통해 '미성년'에 대해 속속들이 알아보는 '가족 대책 회의 토크', 그리고 '세대공감 퀴즈'까지 준비돼 있어 예비 관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큰 웃음을 전하며 올봄 가장 특별한 시간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된다.

'미성년'은 4월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쇼박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