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7 06:45
게임

메르메르 온라인, 화끈하고 스릴 있는 학교로 업그레이드

기사입력 2009.12.10 13:19 / 기사수정 2009.12.10 13:19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10일, 온라인 게임 개발사 민커뮤니케이션(대표 김병민)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캐주얼 MMORPG 메르메르 온라인(http://www.marmaronline.co.kr/)이 캐릭터 강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메르메르 온라인의 이번 캐릭터 강화 업데이트는 메르메르 온라인의 플레이를 더욱 스릴 있게 하기 위한 것으로 아이템과 스킬, 무기 등의 속성을 상향 조정하는 것이 그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 무기 아이템의 공격거리 조정

1학년 무기 및 각 전공무기의 공격거리가 상향 조정되어 기존에 비해 더욱 스릴 있는 사냥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특히 1학년 무기 중 원거리 무기인 새총과 마법봉의 거리가 1.5배 이상 증가하여 원거리 무기 특유의 장점을 살렸다.

 

▲ 스킬의 공격 및 모션 조정

모든 부서 스킬의 공격력이 상향 조정되었고, 각 부서별 스킬의 공격 거리가 변경되었다. 또 스킬 사용 시, 준비 동작을 취하지 않도록 변경하여 더욱 빠르게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스킬의 효과 또한 대다수 상향 조정하여 기존에 비해 빠르고 쉬운 사냥을 즐길 수 있게 될 전망이다.

 

▲ 텐션 관련 조정

변신을 하기 위해 필요한 텐션은 메르메르 온라인에서 빼놓을 수 없는 요소인 만큼 유저들의 관심이 많은 기능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여 텐션의 스킬 변경뿐 아니라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 있었던 텐션을 공격 및 버프 등의 스킬 사용을 통해서도 획득할 수 있게 변경하였다. 또 텐션을 채우기 위한 획득량이 조정되어 더욱 빠르게 텐션을 획득할 수 있게 되었고, 인스턴스 지역 내에서도 텐션 획득이 가능해졌다.

 

이 밖에도 전체 맵의 몬스터 HP를 10% 감소하고, R.C부, 소환부 등의 스킬 효과가 수정되는 등의 조정이 업데이트 되었다. 또 퀘스트 방향 알림과 타겟 거리 표시 등의 유저 인터페이스(UI)가 수정되어 메르메르 온라인의 사냥이 더욱 즐거워질 것으로 예상된다.

민커뮤니케이션 김완종 PM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반적인 스킬의 속성과 효과를 조정하여 공격력을 강화했다"고 하고, "이와 동시에 사냥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으니 메르메르 온라인에서 그 효과를 직접 느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메르메르 온라인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르메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