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4:35
연예

'아이즈원츄-비밀친구' 오늘(21일) 첫 방송…특별한 우정 게임 시작

기사입력 2019.03.21 13:33 / 기사수정 2019.03.21 13:35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 단독 리얼리티가 베일을 벗는다.

21일 첫 방송되는 Mnet '아이즈원츄-비밀친구' 측은 방송에 앞서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즈원츄-비밀친구'는 아이즈원의 리얼한 일상과 데뷔 앨범 준비 과정을 보여줬던 첫 번째 시즌 '아이즈원츄'에 이어 선보이는 두 번째 시즌. 멤버들이 함께 한국의 10대 문화를 경험하고 비밀친구 게임을 통해 멤버들 간의 우정을 더욱 돈독히 하는 과정을 담아낼 예정이다.

21일 방송되는 '아이즈원츄-비밀친구'에서는 아이즈원의 숙소로 컴백을 축하하는 선물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예고하는 메시지가 배달된다. 멤버들이 동갑내기 친구가 되어 각자의 비밀친구를 정하고, 자신의 비밀친구에게 하루 세 번의 감동을 줘야 한다는 지령을 받는다. 설레는 마음으로 학교로 간 아이즈원은 각자의 학창시절 추억이 담긴 물건들을 깜짝 공개한다고.

이외에도 함께한 시간을 추억으로 남기기 위해 특별한 콘셉트 사진 찍기에 도전한 아이즈원의 모습은 물론, 비글미 넘치는 장기자랑 시간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미야와키 사쿠라는 장기자랑을 통해 모두를 놀라게 한 춤사위를 선보이며 멤버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낸다. 아이즈원 멤버들이 어떤 케미와 예능감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와 관련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서는 조유리가 등장, 비밀친구의 정체에 대해 추리하기 시작한다. 눈만 마주치면 칭찬을 아끼지 않는 안유진과 평소에도 공식 짝꿍으로 유명한 최예나를 두고 자신의 비밀친구는 누구일지 고민에 빠진 모습을 보인다.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유발하는 조유리의 비밀친구는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즈원츄-비밀친구'는 21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net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