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7:14
연예

'쇼챔피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1위 3관왕…박봄·마마무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19.03.20 19:23 / 기사수정 2019.03.20 19:24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방탄소년단 동생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1위를 차지했다.

20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쇼챔피언'에서는 박봄, 에픽하이, (여자)아이들, 우석X관린, 투모로우 바이 투게더가 챔피언송 후보에 오른 가운데 투모로우 바이 투게더가 '어느날 머리에 뿔이 솟았다'로 1위를 차지했다.

투모로우 바이 투게더는 이로써 데뷔곡으로 세 개의 트로피를 가져갔다. 멤버들은 1위 소감으로 빅히트 식구들과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이들은 앵콜 무대에서 트로피를 가운데 두고 강강수월래를 하며 귀여움을 발산했다.

이날 '쇼챔피언'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걸크러시 가수 박봄과 마마무의 컴백 무대가 그려졌다. 먼저 박봄은 브레이브 걸스 은지와 함께 무대에 올라 명불허전 가창력으로 '봄'을 가창했다.

마마무는 귀여움이 물씬 묻어나는 '쟤가 걔야'와 걸크러시 면모를 느낄 수 있는 '고고베베'로 무대를 장악했다.

공원소녀도 '핑키스타(Pinky Star(RUN))'로 컴백 무대를 가졌다. 연보라빛 옷을 입고 무대에 오른 공원소녀는 통통튀는 사운드에 맞는 깜찍한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남미 투어를 마친 VAV도 'Thrilla Killa'로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자랑했다.

엘튼 존의 극찬을 받은 호주의 싱어송라이터 루엘(Ruel)이 한국에서 최초이자 단독으로 '쇼챔피언'에서 무대를 가지기도 했다. Ruel은 'Not Thinkin'Bout You'로 아름다운 보이스를 자랑했다.

한편 이날 '쇼챔피언'에는 마마무, 박봄, Ruel, (여자)아이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이달의 소녀, VAV, 하은요셉, 세븐어클락, 공원소녀, 드림노트, 미소, 트레이, 아르곤, 티버드, 가을로 가는 기차, 유키카, 플레이제이가 무대를 펼쳤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MBC 에브리원 방송화면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