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모모랜드의 신곡 'I'm So Hot(암쏘핫)'이 베일을 벗었다.
모모랜드(연우, 혜빈, 낸시, 아인, 주이, 제인, 나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Show Me(쇼 미)'가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I'm So Hot'은 말 그대로 'So Hot'한 나(I)를 그려낸 곡으로, 모모랜드의 인사이더 라이프를 귀엽고 재치 넘치게 표현한 곡이다.
그동안 '너에게 완전 꽂혔다', '널 보면 심장이 뛰는 마음' 등 사랑에 빠진 소녀의 설렘을 담은 가사가 주를 이뤘다면, 이번 신곡 'I'm So Hot'에서는 '이미 물이 올라버린 나'에게 빠져들 수밖에 없는 이유에 대해 도도함과 시크한 매력으로 노래한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모모랜드 멤버들이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Jazzy, Brass로 이루어진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총을 쏘는 듯한 모습의 강렬한 핑거 포인트 안무 '권총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신곡 'I'm So Hot'으로 9개월만에 컴백한 모모랜드는 멤버 태하와 데이지가 건강과 개인적 사유로 인해 잠시 휴식하기로 결정해 7인조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모모랜드 'I'm So Hot'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