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6:37
연예

이다희 "결혼? 무조건 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아" [화보]

기사입력 2019.03.20 09:10 / 기사수정 2019.03.20 09:14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배우 이다희가 세련된 매력을 자아냈다.

이다희는 20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다희는 셀프 포트레이트라는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했다.

이다희는 이번 콘셉트에 대해 "늘 시크하고 도도한 컨셉으로 촬영을 했는데, 밝게 웃으면서 사진을 찍으니 새로운 것 같아요. 점점 자연스러워 보이기도 하고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이후, 여성 팬이 많아졌다는 이다희는 "요즘 행사장에 가면 여성 팬들의 응원소리가 들려서, 정말 든든해요. 세상 부러울 게 없죠. 진정한 인기를 얻은 거죠"라며 "드라마 남녀의 상황이 클리셰를 완전 벗어났기 때문에 강사라라는 인물이 신선하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실제 성격을 묻는 질문에 이다희는 "실제 성격은 새로 들어갈 드라마 'WWW'의 차현과 비슷해요. 냉정할 때는 냉정하지만, 따뜻할 때도 있죠. 예능에서처럼 실제 성격도 활발하고, 생동감 넘치는 성격이에요. 차가워 보이는 인상 때문에 오해를 종종 받아요. 안 웃고 있으면 화난 줄 알거든요. 그래서 말할 땐 늘 웃으려고 해요"라고 밝혔다.

이다희는 연애와 결혼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그는 "배우가 나이를 먹는 건 그만큼 감정의 깊이를 더하는 연기를 할 수 있다는 의미라 좋아요. 그런데 여자로서는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결혼에 관한 질문을 받거든요. 주변을 보면 커리어가 확실한 친구들은 결혼에 대해 조바심 내지 않더라고요. 저도 무조건 결혼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아요"라고 솔직한 답변을 했다.

이다희는 오는 7월 방송되는 드라마 'WWW'에 임수정, 장기용과 함께 출연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코스모폴리탄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