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8 11:55

크리스마스, 특별한 속옷 선물로 사로잡아볼까?

기사입력 2009.12.07 12:42 / 기사수정 2009.12.07 12:42

한송희 기자

- 레드 판타지, 블랙 시덕션, 레이시 블루 등 각각 다른 컨셉의 패키지 3종으로 구성



프렌치 컨셉 패션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www.eblin.com)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파티 시즌을 겨냥해 '크리스마스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7일 출시한다.

에블린이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는 '레드 판타지(Red Fantasy)', '블랙 시덕션(Black Seduction)', '레이시 블루(Lacy Blue)' 총 3종으로 소비자의 목적과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했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블랙 컬러를 바탕으로 관능적인 레드와 블루 컬러를 가미해 섹시하고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란제리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브라∙팬티를 기본으로 슬립, 코르셋, 가터벨트 등 금액별로 다양하게 구성돼 크리스마스와 연말 선물로 적합하다.

크리스마스 파티룩을 겨냥한 '레드 판타지(Red Fantasy)' 풀 패키지 라인은 전체적으로 강렬한 레드 컬러에 블랙 스팽글로 디테일을 넣어 고혹적이며, 특히 브라의 종류와 디자인을 다양화했다. 일반 브라, 오일패드가 삽입된 볼륨 브라, 가슴 라인을 강조하는 스타컵 브라 총 3가지며 브라(택1), 팬티3종, 가터벨트, 슬립, 뷔스띠에를 풀 세트로 구매할 경우 가격은 207,300원이다. 그 외에도 란제리액세서리인 초커, 수면안대, 슬리퍼 등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블랙 시덕션(Black Seduction)'은 설레이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연인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벤트용 패키지로 출시되었다.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와 레이스로 더욱 섹시한 란제리룩을 연출하며, 크리스마스 이브를 위한 스페셜 아이템으로 프론트훅 브라 및 오픈형 티 팬티도 새롭게 선보인다. 브라 외 팬티3종, 슬립으로 구성된 세트 가격은 109,600원이다.

'레이시 블루(Lacy Blue)'는 연인, 친구를 위한 선물로 적합한 크리스마스 기프트 패키지로 딥 블루와 블랙컬러의 조화로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며, 비즈로 장식해 럭셔리한 느낌을 더했다. 브라와 팬티 2종으로 구성된 세트 가격은 59,700원이다.

에블린은 이번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부터 31일까지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2010년 에블린 다이어리를 무상으로 증정하며, '레드 판타지 풀 패키지' 구매 후 에블린 홈페이지에 응모한 고객 중 두 커플을 추첨해 롯데호텔 커플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당첨자는 1월 8일 에블린 홈페이지(www.eblin.com)를 통해 발표한다.

에블린 최영실 브랜드장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이해 에블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화려하고 독특한 제품들을 다양한 패키지로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특별한 날을 보내기 위한 여성고객뿐만 아니라 가족, 연인에게 란제리 선물을 준비하는 남성고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사진 = 에블린 제공]



한송희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