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6:25
연예

공현주→윤딴딴♥은종, 오늘(16일) 결혼…연이은 축하물결 [종합]

기사입력 2019.03.16 10:31 / 기사수정 2019.03.16 10:31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배우 공현주를 비롯해 싱어송라이터 윤딴딴-은종이 결혼한다.

공현주는 16일 한살 연하의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공현주의 예비신랑은 금융업 종사자로 두 사람은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양가 부모님과 가족 및 친지를 비롯해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한채 비공개로 진행한다.

데뷔 후 '올인', '순정에 반하다', '돌아와요 부상항애' 등에 출연한 공현주는 결혼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날 싱어송라이터 윤딴딴과 은종도 결혼한다. 두 사람은 5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 가요계 싱어송라이터 부부 탄생이라는 점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윤딴딴과 은종은 각자의 앨범 활동 뿐 아니라 각각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착한마녀전' OST에도 참여하며 꾸준히 새 곡을 발매하고 있다.

3월 초봄에 부부의 연을 맺게된 공현주와 윤딴딴-은종을 향한 축하물결도 계속된다. 누리꾼들은 "두 커플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다", "다 잘어울린다", "축하한다", "결혼해도 계속 활동해주길"이라고 앞날을 축복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웨딩화보, 윤딴딴SNS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