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4:25
연예

'문제아들' 샤이니 키 "군대 가는 것? 걱정 안돼…규칙적 생활 기대" [포인트:톡]

기사입력 2019.03.12 09:21 / 기사수정 2019.03.12 09:23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그룹 샤이니(SHINee) 키(KEY)가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군 입대 전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입대 전 마지막 방송으로 옥탑방을 찾은 키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는 당시 군 입대를 일주일 남겨둔 키가 옥탑방에 등장했다.

키는 옥탑방 5남매 중 가장 보고 싶었던 사람으로 김용만을 꼽ㅏㅆ다. 그러나 김용만은 뜻밖의 초면으로 밝혀진 키에게 어색함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용만은 "키를 처음 만났는데 2년 동안 못 만난다"며 키의 군 입대 소식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어 멤버들은 키에게 "군대 가는 게 걱정되지 않는냐"고 질문을 했는데 키는 덤덤한 목소리로 "오히려 군대 가면 규칙적인 생활을 할 수 있어 기대하고 있다"고 깜짝 고백하며 "10년 넘는 기간 동안 아이돌 활동을 하며 제대로 잔 적이 없다"고 이유를 밝혔다. 이런 짠한 키의 진솔한 고백은 주위의 안타까움을 산다. 

이날 키는 12년차 아이돌의 내공 있는 입담과 브레인다운 뇌섹 매력을 뽐냈을 뿐만 아니라 힌트가 필요할 때마다 대박 개인기를 방출하는 등 맹활약을 펼치며 특급 게스트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

키의 입대 전 마지막 게스트로서의 활약상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오는 1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