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2:41
연예

'인기가요' 엔플라잉vs(여자)아이들vs있지...1위 후보 공개

기사입력 2019.03.10 15:52 / 기사수정 2019.03.10 16:03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인기가요' 1위 후보가 공개됐다. 

10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엔플라잉, (여자)아이들, ITZY(있지)가 1위 자리를 두고 경합을 벌인다. 

엘플라잉의 '옥탑방'은 옥상에 나란히 걸터앉아 함께 밤하늘을 바라보던 연인과의 이별 후 아련했던 둘 만의 추억을 그려낸 서정적인 곡이다. 엔플라잉의 리더 이승협이 직접 작사, 작곡한 자작곡으로, 앨범 발매 후 두 달 여 만에 역주행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자)아이들의 'Senorita(세뇨리타)'는 'LATATA(라타타)'와 '한(一)'에 이어 리더 소연이 작사·작곡한 곡으로, 첫눈에 반한 상대에게 끌리는 마음을 담은 당당한 노랫말과 한층 짙어진 (여자)아이들의 보이스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Dance-pop 장르의 곡이다.

ITZY(있지)의 '달라달라'는 여러 장르의 장점을 모은 퓨전 그루브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EDM, 힙합, 하우스 등 각 장르의 장점을 부각시켰고, 남들과는 다른 ITZY만의 매력을 살려주는 곡이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Jus2, 장동우, TXT, 라비, 홍진영, 하성운, 몬스타엑스, 엔플라잉, ITZY, SF9, (여자)아이들, 온앤오프, 드림캐쳐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민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