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7:38
연예

'집사부일체' 히트곡만 50곡...'명곡 제조기' 사부는 누구?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3.10 13:56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히트곡만 50곡이라는 '집사부일체' 사부는 누구일까. 

오늘(10일) 방송되는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는 명곡 제조기로 불리는 사부와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방송에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멤버들은 사부와 함께 콘서트 연습이 한창인 합주실로 향했다. 여태까지 사부가 작곡한 곡 중 1위 곡만 무려 50곡이라는 사부의 말을 시작으로 역대 히트곡 릴레이가 시작됐다. 나오는 곡마다 멤버들은 1초만 듣고 바로 맞히는 것도 모자라 "내가 제일 좋아하던 노래", "데뷔 전 가장 많이 들었던 노래"라며 열창과 함께 다 같이 춤을 추기 시작했다.

갑자기 시작된 콘서트 분위기에 멤버들은 촬영 중이라는 사실도 잊은 채 사부의 명곡들에 심취한 모습을 보였다. 합주를 끝내려는 사부에게 멤버들은 마치 노래방 서비스를 요구하듯(?) "노래 더 해 달라"고 말해 현장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

한편, 육성재는 가수 지망생 시절 오디션에서 자신을 떨어트린 주인공(?)이 바로 사부라며 깜짝 고백을 했다. 사부는 "전혀 몰랐다"고 미안해하며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그럼에도 육성재는 "그때 저한테 왜 그러셨냐"며 서운함을 드러내 사부님이 진땀을 뻘뻘 흘렸다는 후문이다. 오늘(10일) 저녁 6시 25분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