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9:48
연예

'나혼자산다' 측 "전현무X한혜진 결별, 당분간 휴식기 갖는다"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03.06 19:0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이 결별했다. '나 혼자 산다' 출연도 잠시 쉬어간다.

6일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전현무, 한혜진 회원이 8일 방송 출연을 끝으로 휴식기를 갖는다"고 알렸다.

'나 혼자 산다' 관계자는 "두 사람은 각자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요청으로 인해 본인들의 의사를 존중하기로 했다. 당분간 저희 제작진은 두 회원의 빈자리를 공석으로 둘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전현무 소속사 SM C&C는 "최근 전현무와 한혜진이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했다"며 공식 보도자료를 배포했다.

전현무, 한혜진은 '나 혼자 산다'로 인연을 맺어 지난해 2월 공개 열애를 시작한 바 있다.

다음은 '나 혼자 산다' 측 공식입장 전문.

항상 '나 혼자 산다'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그동안 무지개 회원으로 따뜻한 웃음을 선사했던 전현무, 한혜진 회원이 이번 주 금요일(3월 8일) 방송 출연을 끝으로 휴식기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각자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요청으로 인해 본인들의 의사를 존중하기로 했습니다. 하여 당분간 저희 제작진은 두 회원의 빈자리를 공석으로 둘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나 혼자 산다'를 아껴주시는 시청자분들께 건강하고 즐거운 웃음 드릴 수 있도록 무지개 회원들과 저희 제작진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