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11.26 00:12 / 기사수정 2009.11.26 00:12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트릭스터'가 유저들을 위해 풍성한 3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25일, ㈜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트릭스터'(trickster.gametree.co.kr)가 트릭! 매직! 3종 세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트릭스터'는 다음달 23일까지 경험치 부스터를 구매하고 전직한 모든 유저에게 1, 2차 전직 시 각성을 위한 필수 아이템인 차원의 카드 팩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1일 업데이트 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하르콘의 수호전이 일부 각성 유저만 참여 가능한 관계로 아직 각성을 하지 못한 유저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마련했다.
또한, 테치치 보스 진입로 업데이트를 기념해 테치치의 보스 소키를 잡으면 획득할 수 있는 전설의 장비 4가지 중 1개를 착용한 후 스크린 샷을 가장 먼저 올린 4명의 유저에게 특별 아이템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트릭스터'는 장비 슬롯 창에 이동 속도 관련 아이템을 별도로 착용 가능하도록 UI 및 기능을 전면 개편하고 다음달 9일까지 이동 속도 아이템 충전 시 보너스 시간을 기존 3배로 보너스 적용한다. 신규로 추가되는 230레벨 이동 속도 아이템은 물론 기존에 추가되었던 20여 종의 아이템이 모두 보너스 적용된다.
'트릭스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trickster.gametree.co.kr)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