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13:31
연예

엔플라잉 "힘들어도 토닥여준 멤버들, 사랑한다" 1위 소감 [엑's 토크]

기사입력 2019.03.06 16:03 / 기사수정 2019.03.06 16:04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믿고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엔플라잉은  5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옥탑방'로 1위에 해당하는 '더쇼 초이스'의 주인공이 됐다. 데뷔 후 처음으로 1위에 오른 것. 

이와 관련해 6일 엔플라잉은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 측을 통해 "항상 믿고 기다려주시고 사랑해주신 부모님 너무 사랑하고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힘들어도 의지하면서 토닥여준 멤버들 그리고 같이 감정을 공유하면서 어디서든 우리의 자랑거리가 되어준 우리 엔피아 너무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고 밝혔다.

또 "1등하고 우리 일처럼 기뻐해준 우리 스태프들 너무 고마워요. 음악을 들으면 여러분들이 편하게 상상하며 그릴 수 있는 음악하는 밴드 엔플라잉 되겠습니다"고 전했다. 


이날 엔플라잉은 약 한 달여 만에 다시 출연한 음악방송에서 ‘옥탑방’을 열창하며 감성적인 무대를 꾸몄다. 리더 이승협이 작사, 작곡한 ‘옥탑방’은 겨울 밤 옥탑방 데이트를 하는 것 같은 풋풋한 가사로 마치 없는 연애의 기억까지 있었던 것처럼 만든다며 ‘연애기억 조작송’으로 사랑 받고 있다.

한편 엔플라잉은 이날 방송된 ‘더쇼’를 시작으로 6일 MBC뮤직 ‘쇼! 챔피언’, 7일 엠넷 ‘엠카운트다운’, 8일 KBS2 ‘뮤직뱅크’, 9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강제소환 무대’를 연달아 선사한다. 다른 음악 방송 출연 여부도 추후 정해질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윤다희 기자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