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2:53
연예

'동상이몽2' 인교진♥소이현, 설원 위 격렬 눈싸움 '로맨스 실종'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3.04 14:07 / 기사수정 2019.03.04 14:12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배우 인교진♥소이현 부부가 행복한 홋카이도 일상을 공개한다.

4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인소부부의 '눈호강X입호강' 홋카이도 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앞서 지난주 방송에서 그동안 바쁜 스케줄로 휴식 없이 달려온 소이현을 위해 깜짝 여행을 기획했던 인교진이 이번에는 노천온천 힐링코스를 준비했다. 생크림을 뿌려놓은 듯 소복이 쌓인 눈에 둘러싸인 온천의 모습에 스튜디오에서는 "진짜 이색적"이라며 감탄을 자아냈다. 끝없이 펼쳐진 설원 위에서 인소부부는 격렬한 눈싸움을 벌였다. 로맨스라고는 찾아볼 수 없이, 상대방을 공격하기 위해 서로 이 악물고 눈을 던지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과연 누가 먼저 항복을 선언할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패러디 하나도 평범하게 하지 않은 인교진의 '러브레터 충청도ver'이 공개된다. 이를 지켜보던 스페셜 MC 신성우도 이에 질세라 '충청도 테리우스' 버전의 러브레터 패러디를 선보여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색적인 풍경으로 가득한 인소부부의 설원 힐링코스는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상이몽2'는 4일 11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