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19:37
연예

'썬키스 패밀리' 박희순→정상훈, 개성파 7인 캐릭터 소개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19.02.26 10:54 / 기사수정 2019.02.26 10:59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영화 '썬키스 패밀리'(감독 김지혜)의 패밀리 소개 영상이 공개됐다.

26일 '썬키스 패밀리' 측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활짝 열린 패밀리들과 이상하게 엮어버린 이웃들까지 개성파 7인의 캐릭터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일명 '큐티뽀짝 패밀리 소개 영상'으로 도입부부터 넘치는 흥을 주체하지 못한 나머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춤을 추며 애정행각을 벌이는 가족의 모습을 공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사랑이 넘치는 철부지 아빠 준호(박희순)와 집안의 권력자 유미(진경)의 환상적인 부부케미가 펼쳐졌다. 여기에 연애 생각뿐인 첫째 철원(장성범), 까칠한 둘째 경주(윤보라), 똑부러지는 간섭쟁이 막내 진해(이고은)까지. 개성이 강해도 너무 강한 세 자녀들의 면면을 소개하며 가족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와 함께 이상하게 이 집과 얽인 이웃집 여자 미희(황우슬혜), 순정남 양사장(정상훈)까지 가세해 '썬키스 패밀리'가 선보일 발칙하고 유쾌한 캐릭터들을 기대케 했다.

'썬키스 패밀리'는 아빠의 예쁜 여사친 등장으로 엄마의 오해가 시작된 후 '삐그덕 쿵' 소리와 함께 사라진 가족의 평화를 되찾기 위한 막내딸 진해의 발칙하고 유쾌한 대작전을 그린 영화다. 오는 3월 개봉.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영화사두둥

박소희 기자 shp640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