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21:37
연예

'김상혁 예비신부' 송다예 누구? 인터넷 얼짱 출신의 '쇼핑몰 CEO' [엑's 이슈]

기사입력 2019.02.26 10:37 / 기사수정 2019.02.26 10:37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그룹 클릭비(Click-B) 멤버 김상혁의 예비신부는 얼짱 출신의 CEO 송다예로 밝혀졌다. 

앞서 송다예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먼저 갑니데이.."라는 문구와 함께 웨딩드레스를 입은 뒷태를 공개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김상혁과의 라이브 방송을 예고하며 두 사람의 연애 소식을 간접적으로 알렸다.

김상혁도 소속사를 통해 "우여곡절이 많았던 제가 인생의 큰 결정을 하게 됐다. 앞으로 남은 인생을 함께하고 싶은 인연을 만나 평생을 약속하려 한다"며 결혼을 직접 발표했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이 밝혀진 후 송다예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예비신랑 김상혁과 함께 찍은 사진과 일상을 공유하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김상혁의 예비신부가 송다예로 알려지면서 그를 향한 누리꾼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송다예는 지난 2010년대 '싸이월드 얼짱'으로 유명해진 인물로, 현재는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송다예와 김상혁은 오는 4월 7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진행한다. 사회는 김상혁의 초등학교 동창인 JTBC 장성규 아나운서가 맡으며, 클릭비 멤버들이 축가를 부를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송다예 인스타그램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