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0:17
연예

김지인, '너를 싫어하는 방법' 확정..."최선 다할 것"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02.25 16:13 / 기사수정 2019.02.25 16:26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배우 김지인이 JTBC4 드라마 '너를 싫어하는 방법'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김지인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측은 25일 김지인이 '너를 싫어하는 방법' 주인공으로 합류한다고 전했다.

'너를 싫어하는 방법'은 버프툰(BUFFTOON)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고민하는 대학 신입생들의 이야기를 담은 캠퍼스 연애물이다. 대학 생활의 설렘과 풋풋한 연애 고민들을 따뜻하고 섬세한 시선으로 그려낼 예정이며, 김지인은 극 중 여주인공 오미리 역을 맡았다.

지난해 제작사 플레이리스트의 웹드라마 '한입만' 에서 사랑 앞에 솔직하고 당당한 주인공 은성 역으로, 과즙미 넘치는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며 랜선여친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지인. 브라운관 첫 주인공을 맡은 드라마 '너를 싫어하는 방법' 에서는 어떤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게 될지 벌써 관심이 더 해지고 있다.

김지인은 소속사를 통해 "새해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고 감사하다.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미리의 매력을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연기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지인은 웹드라마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 으로 데뷔, 웹드라마 '한입만' 에 이어, 지난해 KBS 2TV 아침 일일 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으로 성공적인 브라운관 데뷔를 하며, 탄탄하게 필모그래피를 쌓아오고 있는 신예이다.

'너를 싫어하는 방법'은 3월말 공개될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VAST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