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07:37
연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김다솜, 3단 표정 변화 포착 '러블리→아련'

기사입력 2019.02.25 10:12 / 기사수정 2019.02.25 10:12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배우 김다솜의 3단 표정 변화가 포착됐다.

김다솜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25일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은지수 역으로 출연하는 김다솜의 포스터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다솜은 검은색 터틀넥에 체크무늬 코트를 입고 단정한 모습을 하고 있다. 그는 커다란 눈망울로 정면을 또렷이 응시해 형사로서 강렬한 눈빛과 당당한 포즈를 선보이고 있다.

이어지는 사진에서 김다솜은 깊은 사연을 지닌듯한 아련한 눈빛을 보내다가도 카메라를 향해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어 다채로운 매력들을 발산했다. 그는 비주얼부터 디테일한 표정 연기까지 다양한 면모를 지닌 은지수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신예은 분)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박진영)의 초능력 로맨스릴러 드라마다.

김다솜이 분하는 은지수는 생각하는 것이 표정에 그대로 드러날 정도로 순수하고 솔직한 성격의 소유자다. 직업에 대한 자부심이 있고, 일에 대한 열정도 넘치지만 은근한 허점들을 가진 캐릭터다. 이에 은지수로 변신한 김다솜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김다솜, 갓세븐(GOT7) 박진영, 신예은, 김권 주연의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오는 3월 11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킹콩 by 스타쉽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