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3:39
연예

이용진X이진호, '괴릴라 데이트'로 뭉친다…첫 게스트는 미키광수

기사입력 2019.02.20 10:33 / 기사수정 2019.02.20 10:36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개그맨 이용진과 이진호가 '괴릴라 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20일 첫 방송되는 tvN D 디지털 예능 프로그램 '괴릴라 데이트'에는 개그맨 미키광수가 첫 게스트로 출연한다.

'괴릴라 데이트'는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괴이한 스타 게스트를 모시고 펼치는 '푸대접 길방(길거리 방송)' 토크쇼다. 평소 절친 사이로 유명한 이용진과 이진호가 MC를 맡아 진솔하고 유쾌한 토크 콘텐츠를 선보인다.

매회 초대되는 게스트를 향한 존중과 푸대접이 뒤섞인 두 MC의 진행을 시작으로, 스타 게스트들의 속사정을 들어보는 '즙짜기' 시간, 길거리 시민과의 자유롭고 적극적인 소통, 듣도 보도 못한 팬서비스 등 B급 감성을 저격하는 디지털 예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괴릴라 데이트'를 찾는 게스트들은 색다른 재미를 예고한다. 게릴라 데이트의 주인공이 되던 톱스타 대신, 전혀 예상치 못한 반가운 얼굴들이 등장하는 것이다. SNS 대세, 유튜브 스타 등 요즘 '인싸'들의 선택을 받은 괴이한 게스트들이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첫 게스트로 출연한 미키광수는 현장에 모인 팬들을 위해 징을 쳐주는 팬서비스를 진행했다. 뿐만 아니라 래퍼로도 활동하고 있는 만큼 리얼한 랩 공연도 선보였다.

제작진은 "누구든지 출연이 가능한 프로그램으로써, 방송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스타들과 MC '용진호'와의 케미를 리얼하게 보여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괴릴라 데이트'는 매주 수요일 오후 tvN D ENT. 유튜브와 페이스북,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D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