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7 16:32
스포츠

레알 '폐예그리니 해임 안 해!'

기사입력 2009.11.11 21:05 / 기사수정 2009.11.11 21:05

유형섭 기자



[엑스포츠뉴스=유형섭 기자] 최근 코파 델 레이 32강 탈락으로 경질설에 시달리고 있는 레알 마드리드의 페예그리니 감독에 대해, 레알 마드리드 측은 페예그리니를 경질할 계획이 없음을 밝혔다.

레알 마드리드는 코파 델 레이 32강전에서 3부리그라 할 수 있는 세군다리가B 소속의 알코르콘을 상대로 1차전에서 4대 0 참패를 당했으며 홈경기인 2차전에선 1대 0의 승리 밖에 거두지 못하여 일찌감치 탈락이 확정되었다. 

또한, 완벽이 아니면 쳐다보지도 않는 레알 마드리드의 팬들은 페예그리니 감독의 결정 하나하나에 반감을 표하며 홈경기에 야유를 퍼붓는 수모를 주었다.  레알 마드리드의 팬들은 페예그리니 감독이 거대한 구단은 레알 마드리드를 이끌만한 능력이 되는지 의구심을 표하고 있다.

이에 대해 레알 마드리드의 고문직을 맡고 있는 호르헤 발다노 고문은 레알 마드리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레알 마드리드는 어떠한 일이 일어나도 페예그리니 감독을 절대적으로 신용하며 페예그리니 감독 외의 다른 대안은 생각하지 않았다며 감독 교체의 예정이 없다는 것을 못박았다. 

또한, 구티의 이적설에 대해서 페예그리니 감독은 구티가 경기에 뛸 준비가 되면 당연히 투입시킬 것이라며 구티가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는 일은 있을 수가 없다고 밝혔다.

페예그리니 감독은 여전히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직을 대신하게 되었으나 11월 29일에 있을 FC바르셀로나와의 엘 클라시코 더비는 페예그리니 감독과 레알 마드리드와의 운명을 시험해볼 기회가 될 것이다.  많은 이들은 더비에서의 승패가 레알 마드리드 수뇌부의 결정에 큰 영향을 줄 것이라 믿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 초반 상승세에 큰 도움을 준 호날두의 부재로 어려움에 처한 페예그리니 감독이 어떤 방식으로 09/10 라리가 초반을 꾸려나갈지 기대해보자.

[관련기사] ▶ 경질설, 불화설, 흔들리는 지구 방위대

[라 리가-BEST] 바르셀로나-레알 마드리드 다시 '1점차' 

레알 더비, '2인자'와 '무뎌진 최강자'의 맞대결 

[사진=페예그리니 감독(C) 레알 마드리드 공식 홈페이지 캡쳐] 

 



유형섭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