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국내 침구 유통 시장에서 유해 물질 우려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다. 현재 유해물질이 검출된 제품은 이른바 ‘OEM’ 형식의 국내 생산 제품으로, 미국 현지의 상품과는 다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씰리 템퍼매트리스 특화 가구단지 ‘더슬립’은 국내 생산 제품이 아닌 미국 현지의 USA 정품 라인업만 직수입해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다.
이러한 더슬립은 자체적으로 유해물질 수치 검증을 진행해 더욱 안전성을 높이고 있으며, 템퍼매트리스나 씰리매트리스와 같은 수입매트리스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최다 브랜드 최저가’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기도 하다.
더욱이 해당 브랜드는 할인과 더불어 자사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수입매트리스 1:1 컨설팅까지 제공한다. 컨설팅을 통해 각 매트리스의 상세한 제품 스펙과 함께 사용 팁 등의 여러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수입매트리스 전 제품 모두 누워 보거나 만져보는 등 직접 체감해 자신에게 맞는 최상의 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템퍼 매트리스, 씰리 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전 제품 구매 시 그 금액에 맞춰 베개, 방수커버, 바디필로우, 토퍼, 리클라이너 1인 소파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해 꼭 필요한 최고급 숙면 아이템을 실속 있는 가격과 구성에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할인이 실시되는 현장에서는 스턴스앤포스터, 포스쳐피딕, 킹스다운, 썰타 등 다채로운 인기 품목들과 함께 모션베드 라인업과 저상형침대, 패밀리침대 규격 사이즈 제품까지 정상가보다 낮은 금액으로 판매된다.
이에 대해 가구 할인매장 더슬립 홍보처 관계자는 “자사에서 취급하는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는 모두 미국에서 제조돼 병행수입을 실시한 제품이다. 모두 근시일 내에 제작한 정품이며, 비닐 포장이 아닌 바코드가 명시된 ‘믿을 수 있는’ 박스 포장 제품만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더슬립의 이번 씰리 매트리스 및 템퍼 매트리스 등 전 품목 할인 행사는 용인 가구단지 및 흥덕어정 가구 단지, 분당 가구 단지, 성남 가구단지, 오포 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분당 용인점’과 일산 가구단지 및 파주 가구단지 근처인 ‘일산파주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