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0 00:31
연예

'도시어부' 권혁수, 이덕화·이경규 싸움에 촬영 거부 "불편해요" [포인트:톡]

기사입력 2019.02.14 16:22 / 기사수정 2019.02.14 16:25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개그맨 권혁수가 이경규와 이덕화에게 불편한 마음을 드러낸다.

14일 방송되는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에서는 권혁수가 게스트로 출연해 만능 엔터테이너다운 면모를 뽐낸다.

권혁수는 경기도 가평 얼음 낚시터에서 펼쳐진 '제1회 막상막하 낚시대전 출연진 VS 제작진'에 참여하며 "어렸을 때 아버지를 따라 낚시를 다녔다"며 낚시에 대한 자신감을 뽐냈다. 하지만 자신 있는 모습을 보이던 권혁수는 낚시가 시작되자 기대에 못 미치는 낚시 실력을 선보여 출연진들의 비웃음을 한 몸에 받았다.

한편, 이날 이경규는 제작진과의 대결에 앞서 "식은 죽 먹기"라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이덕화는 "말이라도 저렇게 해야 한다"며 이경규를 놀렸다. 서로 맞받아치며 옥신각신하는 모습을 본 장도연과 권혁수는 어쩔 줄 몰라했다. 급기야 권혁수는 "불편해요. 이제 보내주세요 진짜. 계속 불편했어요, 아침부터"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권혁수의 수난 시대는 14일 오후 11시 '도시어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채널A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