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2:59
연예

이지애, 둘째 임신…"현재 15주차, 8월 출산 예정"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19.02.14 07:58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이지애 아나운서가 둘째를 임신했다.

14일 이지애의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지애 씨가 두 아이의 엄마가 됐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린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현재  이지애 씨는 임신 15주차로, 오는 8월 출산 예정"이라며 "이지애 씨와 뱃속에 있는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라고 전했다.

또한 향후 활동에 대해서도 "태교와 함께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지난 2017년 첫째 딸을 품에 안은 이후 또 한번 귀한 생명이 찾아왔다는 소식에 이지애-김정근 씨 부부 모두 감사한 기쁜 마음으로 지내고 있으며, 여러분과 함께 좋은 소식을 나눌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이야기했다.

소속사 측은 "보내주신 따뜻한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지애 씨와 앞으로 태어날 아이에게도 많은 축복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지애는 지난 2010년 김정근과 결혼했으며 지난 2017년 1월에 득녀했다.

이하 이지애 측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당사 소속 방송인 이지애 씨가 두 아이의 엄마가 됐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현재 이지애 씨는 임신 15주차로, 오는 8월 출산 예정입니다. 이지애 씨와 뱃속에 있는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이며, 앞으로 태교와 함께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지난 2017년 첫째 딸을 품에 안은 이후 또 한번 귀한 생명이 찾아왔다는 소식에 이지애-김정근 씨 부부 모두 감사한 기쁜 마음으로 지내고 있으며, 여러분과 함께 좋은 소식을 나눌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보내주신 따뜻한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지애 씨와 앞으로 태어날 아이에게도 많은 축복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