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3:22
연예

"건강합니다"…AOA 지민, 깡마른 근황→팬들 걱정→직접 해명 [종합]

기사입력 2019.02.13 22:06 / 기사수정 2019.02.13 22:38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AOA 지민이 건강 이상설을 직접 언급하며 논란을 일축했다.

13일 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건강합니다"라는 글을 올리며 걱정하는 팬들을 안심시켰다.

지민의 건강 이상설은 지난 12일 지민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면서 불거졌다. 그는 이전보다 훨씬 마른 몸매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얇은 다리와 홀쭉해진 볼살은 날씬함을 넘어 건강에 이상이 있는게 아니냐는 걱정까지 불러일으켰다.

이에 국내외 팬들은 지민의 SNS 상에 "이전과 달라보인다", "어디 아픈 건 아니냐"는 등 건강을 우려하는 댓글을 남겼다.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가 "지민의 건강에 이상이 없으며, 건강 등을 하며 건강하게 지내고 있다"고 입장을 밝혔지만, 팬들의 걱정은 끊이지 않았다. 지민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렸고 걱정의 목소리가 이어졌다. 

결국 지민은 직접 SNS에 "건강합니다"라고 글을 올리며 건강 이상설을 종식시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팬들은 "그래도 살은 좀 더 찌면 좋겠다", "맛있는 걸 많이 먹길 바란다"고 걱정 중이다.

한편 지민은 지난달 SBS '런닝맨'에 이어 tvN '수미네 반찬'에 출연하는 등 활발히 활동 중이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지민 인스타그램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