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5:57
연예

'왜그래 풍상씨' 유준상, 최대 위기 봉착…형사들 급습에 '당황'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2.13 13:32 / 기사수정 2019.02.13 13:45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왜그래 풍상씨' 유준상이 인생 최대 위기에 봉착한다.

13일 KBS 2TV 수목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측은 풍상(유준상 분)의 집에 형사들이 급습한 긴박한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컵라면을 먹던 풍상은 두 눈을 크게 뜨고 놀라고 있다. 예상치 못한 형사들의 등장에 기겁하며 그대로 얼어버린 것. 이어 풍상은 총까지 꺼내며 강인한 포스로 질문하는 형사에 잔뜩 겁을 먹은 모습이다. 먹고 있던 컵라면을 뺏을 기세로 다그치는 형사와 움츠러든 그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충격을 유발한다. 

마지막으로 매의 눈으로 풍상이의 집을 샅샅이 뒤지던 형사들이 뭔가를 발견한 듯 눈빛을 번뜩이고 있어 긴장감을 높인다. 평생 누군가에게 해코지하지 않으며 법 없이도 살 선량한 풍상에게 형사들이 찾아온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이에 제작진은 "풍상의 집에 형사들이 갑자기 들이닥치는 큰 파란이 벌어진다"며 "풍상에게 무슨 일이 발생했는지, 풍상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는 13일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왜그래 풍상씨'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초록뱀미디어

박소희 기자 shp640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