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9:15
연예

'진심이 닿다' 이동욱, 권 변호사의 24시간이 모자라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2.13 11:06 / 기사수정 2019.02.13 11:07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진심이 닿다’ 이동욱의 빈틈없는 24시간이 공개됐다.

13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에서 자로 잰 듯한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 역을 맡은 이동욱의 스틸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사진 속 이동욱은 슈트를 입고 권정록 역으로 완벽 변신, 빛나는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는 법정에 서서 변호를 하고 있다. 또한, 로펌 사무실에서 바쁘게 전화를 받는가 하면, 일에 집중하고 있는 그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이어지는 사진 속, 일 밖에 모르는 ‘워커홀릭’ 권정록 변호사는 집에 돌아와서도 업무를 마무리하고 있다. 그는 침대에 기대어 노트북을 무릎에 올려놓고 서류를 확인하며 끊임없이 일을 하고 있다.

이동욱이 맡은 권정록 역은 승소율 1위, 신뢰도 1위인 올웨이즈 로펌의 에이스 변호사. 시간을 엄수하고 지각을 혐오하는 인물로, 일을 사랑하고 업무에 있어서는 완벽함을 추구한다. 그런 권정록에게 비서 오진심(예명 오윤서/ 유인나 분)이 나타나면서 점차 변화하기 시작하는데, 앞으로 정록에게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시청자들의 설렘과 기대감을 자아낸다.

한편, 이동욱-유인나 주연의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윤서(유인나)가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이동욱)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