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2:48
연예

더보이즈 활 측 "4일 부친상, 현재 빈소 지키는 중"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19.02.06 13:3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더보이즈 활이 부친상을 당했다.

6일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활의 부친상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더보이즈 멤버 활(허현준)군의 부친이 4일 별세하셨다. 현재 활은 가족 및 친지분들과 빈소를 지키고 있으며 유족의 뜻에 따라 장례는 가족, 친지분들과 함께 조용히 치루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가족들이 고인을 애도 할 수 있도록 배려 부탁드린다. 활과 가족, 친지분들이 하루빨리 마음을 추스를 수 있도록 따뜻한 응원과 격려 바란다"고 덧붙였다.

소속사에 따르면, 현재 더보이즈 멤버들은 휴가기간으로, 따로 스케줄에 지장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더보이즈는 지난 1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첫 팬콘 '더 캐슬(THE CASTLE)'을 개최했다. 팬콘 '더 캐슬'의 서울 공연을 무사히 마친 더보이즈는 오는 5월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아시아 8개 도시로 팬콘 규모를 확장해 글로벌 팬들과 함께 팬콘의 새로운 시작을 이어간다.

다음은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크래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더보이즈 멤버 활(허현준)군의 부친이 4일 별세하셨습니다.
현재 활은 가족 및 친지분들과 빈소를 지키고있으며 유족의 뜻에 따라 장례는 가족, 친지분들과 함께 조용히 치루려고 합니다.

가족들이 고인을 애도 할 수 있도록 배려 부탁드립니다. 미리 알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리며,
활과 가족, 친지분들이 하루빨리 마음을 추스를 수 있도록 따뜻한 응원과 격려 바랍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