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5:59
연예

'컴백' 김수찬 "모모랜드 연우와 MV 호흡…털털하고 에너지 넘쳐"

기사입력 2019.01.30 14:23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김수찬이 모모랜드 연우와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30일 서울 마포구 웨스트브릿지에서 김수찬의 디지털 싱글앨범 '사랑의 해결사'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사랑의 해결사'는 신나는 하우스 리듬과 강렬한 기타 사운드, 신디사이저가 접목된 새로운 느낌의 신나고 재미있는 트로트 댄스곡이다. 김수찬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헌신하는 남자의 사랑을 담은 후렴가사를 담아냈다. 홍진영 '엄지척'을 히트시킨 최비룡, 최고야가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완성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모모랜드 연우와 김수찬이 함께 호흡을 맞췄다. 김수찬은 "극중에서 여자친구다. 감동도 주고, 여자친구의 고민도 해결해주는 준비된 남자"라고 뮤직비디오 내용을 설명했다.

그는 "뮤직비디오를 찍으면서 모모랜드 연우씨가 나온다고 해서 걱정을 많이 했다"고 고백했다. 김수찬은 "내 막내동생 중학생인데 요즘 모모랜드 연우라고 하면 인기가 많은데 팬들에게 맞아 죽으면 안된다고 걱정을 했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내가 그런 이야기를 하니 연우가 막내동생에게 그럴 일 없다고 우리 팬들이 착하다고 동생에게 영상도 보내줬다"고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또 "워낙 늦은 시간이었고 연우씨가 지칠 법도 한데 굉장히 열정적으로 임해줬다"며 "뮤직비디오에는 담기지 않았지만 비하인드 스토리 같은 영상에는 코믹춤도 췄다. 예쁜 외모와 달리 털털하더라. 에너지 넘치더라. 오히려 내가 지쳤었는데 큰 힘을 받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김수찬의 '사랑의 해결사'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박지영 기자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