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0:31
게임

에이스 온라인, '3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09.10.30 00:03 / 기사수정 2009.10.30 00:03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비행슈팅게임 에이스 온라인이 공식비행 3주년을 맞았다.

와이디 온라인(대표 유현오, www.ydonline.co.kr)이 서비스하고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가 개발한 비행슈팅 RPG 에이스 온라인(www.aceonline.co.kr)은 서비스 3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이스 온라인은 정군과 반군 세력의 전투를 기본으로, 비행슈팅게임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 결합한 신개념 비행슈팅게임으로 해외 80개국에 수출되어 중국, 영국, 프랑스, 폴란드, 북미, 대만, 러시아지역, 일본 등에 이어 지난 8월 스페인에서 23번째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글로벌 게임이다.

에이스 온라인에서는 오는 11월 5일까지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신의 수호부, 야수의 이빨 등 인기 캐시아이템 11종을 구매하면 같은 아이템을 보너스로 지급하는 원 플러스 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3주년 기념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팟 나노, 백화점상품권, 주유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와이디 온라인 마케팅팀 김영렬팀장은 "그동안 에이스 온라인을 꾸준히 즐겨주신 게이머 여러분께 감사 드린다."라며, "향후에도 게이머들이 더욱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스 온라인은 오는 11월 5일까지 게임 내 등장하는 돌연변이 호박 몬스터를 사냥하면 무기, 꾸미기 아이템 등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