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09:34
연예

'미우새' 최수종, 이벤트는 가족 내력…건모母 생일 꽃다발 선물 '깜짝'

기사입력 2019.01.27 21:21 / 기사수정 2019.01.27 22:54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배우 최수종이 김건모 어머니에게 꽃다발을 선물했다.

2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최수종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신동엽은 최수종에 대해 "누가 그런 말을 했다. 젊었을 때 (최수종이 하희라에게) 책 잡힌 거 아니냐고. 그런 말을 할 정도로 너무 잘 한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최수종은 "그런 건 없다. 하희라 씨 같은 경우는 초등학교 때부터 방송 생활을 해서 정말 세상 물정을 모른다. 뭔가를 해줘야 할 것 같고 습관처럼 다 하게 된 거다"라며 털어놨다.

이어 최수종은 "아버님이 자상하셨다. 일주일에 한 번씩 쉬는 날마다 '오늘은 우리가 하는 날'이라며 어머니와 누나는 쉬게 하셨다"라며 덧붙였다.

또 서장훈은 "그렇다면 아드님은 어떻냐. 무려 아버지가 최수종인데"라며 물었고, 최수종은 "아이들이 이벤트를 한다. 엄마, 아빠에게 자신들이 결혼기념일에 편지를 써서 숨겨 놓고 나가서 전화를 해준다"라며 자랑했다.

특히 최수종은 김건모 어머니의 생일이라는 사실을 알고 꽃다발을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