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20:37
연예

NCT127 "'다리부상' 해찬, 퍼포먼스 무대 불참 아쉽다"

기사입력 2019.01.27 14:51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NCT127이 해찬의 다리 부상에 대해 언급했다. 

27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NCT127 첫 단독 콘서트 'NEO CITY : SEOUL - The Origin'가 열렸다.

안타깝게도 해찬은 다리 부상으로 인해 퍼포먼스에 참여하지 않을 예정이다. 이에 대해 태용은 "해찬이 부상을 당해 퍼포먼스에는 참여하지 못한다. 연습할 때 어려움은 없었지만 해찬 본인이 함께 하지 못해 누구보다 아쉬웠을 것이다. 비록 퍼포먼스에는 참여하지 않지만 발라드 곡에는 함께할 예정이다. 기대 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설명했다. 

NCT127은 체조경기장 전에 여러 해외 공연을 동해 영향력을 입증한 바 있다. 그 중 미국에서의 데뷔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괄목할 만한 성적을 거뒀다. 

NCT127은 "미국 LA에서 공연도 하고 '지미 키멜 라이브'에도 참여했다. 열흘 정도 데뷔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너무 즐거웠다"고 뿌듯해 했다. 

NCT127의 10번째 멤버로 합류한 정우의 경우 데뷔한 후 얼마되지 않아 콘서트에 참여하게 되는 영광을 얻게 됐다. 이에 대해 정우는 "형들에게 뒤쳐지지 않고 잘 하려고 노력 중이다. 같이 한 마음이 돼서 열심히 연습했기 때문에 좋은 무대가 나올 것 같다"라고 기대를 부탁했다. 

한편 이번 콘서트는 NCT127이 지난 2016년 데뷔한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공연으로, 2회 공연 모두 매진을 기록했다. NCT127은 서울을 시작으로 오는 2월부터 오사카, 히로시마, 이시카와, 홋카이도, 후쿠오카, 나고야, 사이타마 등 일본 7개 도시에서 14회에 걸쳐 일본 투어를 진행한다. 

won@xportsnews.com / 사진=박지영 기자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