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3:18
연예

'집사부일체' 김희철의 특급힌트 "사부님 별명은 '명동의 외로운 늑대'" [포인트:톡]

기사입력 2019.01.26 11:29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김희철이 ‘집사부일체’ 멤버들에게 사부 힌트를 전했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 김희철이 힌트 요정으로 등장한다.

본방송에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오늘의 사부에 대한 힌트를 제공할 힌트 요정에게 전화를 걸었다. 자기애 넘치는 통화연결음에 이미 눈치를 챈 멤버들은 전화가 연결되자마자 힌트 요정의 정체를 알아차렸다.

힌트 요정의 정체는 바로 ‘예능 블루칩’ 김희철이었다. 멤버들은 ”정체를 숨기려고 성대모사 20개 준비했는데…“라며 아쉬워하는 김희철을 위해 ”알겠다. 일단 전화를 끊겠다“라고 말했다. 뒤이어 멤버들은 마치 처음인 것처럼 다시 전화를 걸었고, 김희철 또한 능청스럽게 성대모사를 선보이며 전화를 받아 큰 웃음을 줬다고. 

이어 김희철은 사부에 대한 힌트로 ”사부님의 별명이 ‘명동의 외로운 늑대’“라고 말했다. 사부의 심상치 않은 별명에 걱정하던 멤버들은 실제로 사부를 만난 후에도 한동안 겁에 질려 있었다는 후문. 

‘명동의 외로운 늑대’라 불리는 사부의 정체는 오는 27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서 공개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