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8:16
게임

헤바 온라인, 1차에 이어 2차 CBT도 유저 호평 속에 종료

기사입력 2009.10.27 16:41 / 기사수정 2009.10.27 16:41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가 서비스하고 ㈜ 플레이버스터(대표 조욱상)에서 개발 중인 '헤바 온라인(Heva Online)'이 지난 26일 2차 비공개 테스트(CBT)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22일부터 26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된 '헤바 온라인' 2차 CBT는 지난 1차 CBT에서 유저들이 제시한 의견을 적극 수렴해 게임의 난이도와 UI, 각 직업별 스킬, 아이템 제조, 클론 시스템 등 게임 콘텐츠 전반에 걸쳐 많은 부분을 새롭게 변화시켰다.

2차 CBT에 참여한 유저들은 '헤바 온라인'에 대해 대부분 만족스러운 반응을 보였으며, 테스트 중 진행된 '24시간 서버 오픈'에 대한 설문조사에서는 92% 이상이 찬성을 원해 10월 24일과 25일에는 31시간 연속 테스트가 진행되기도 했다.

특히, 이번 2차 CBT는 신규 유저 외에도 1차 CBT와 두 번의 게릴라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의 재 참여율이 89%를 기록해, '헤바 온라인'이 가진 콘텐츠의 완성도와 재미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

윈디소프트 '헤바 온라인' 총괄 이일화 팀장은 "헤바 온라인의 2차 CBT에 참여해 주신 모든 유저들께 감사 말씀 전한다."라며, "2차 CBT에서 건의된 내용을 게임 내 적극 반영해 다시 플레이 해도 언제나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헤바 온라인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헤바 온라인'은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이해 '할로윈 day! 헤바 해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헤바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로윈 만화(일러스트)'를 다운받아 말 풍선을 채워 넣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최우수 작품 10점을 선정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멀티플렉스 RPG '헤바 온라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heva.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