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3:28
연예

전종서, 시크함부터 사랑스러움까지…신비로운 매력 [화보]

기사입력 2019.01.22 12:22 / 기사수정 2019.01.22 12:2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전종서의 시크한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전종서는 최근 뷰티&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전종서는 흑백 화보를 통해 신비로운 눈빛을 발산하며 이전보다 더욱 성숙해진 분위기를 풍겼다. 특히 전종서만의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 다른 컷에서는 봄을 알리는 듯한 프린팅이 돋보이는 의상을 소화, 사랑스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면모를 드러냈다.

이번 화보 작업에 참여한 스태프에 따르면 촬영 당시 전종서는 매 착장마다 각양각색의 포즈를 능숙하게 선보이는 것은 물론, 한층 깊어진 존재감을 뿜어내며 현장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이 외에도 전종서는 촬영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데뷔작 '버닝'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 차기 작품 등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전했다.

전종서의 다채로운 비주얼과 인터뷰는 지난 19일 발간된 '얼루어 코리아' 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종서는 2019년 기대작으로 꼽히는 스릴러 영화 '콜'(감독 이충현)의 여주인공 영숙 역을 맡아 현재 촬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얼루어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