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임현주가 본인의 밀당 꿀팁을 공개한다.
22일 방송될 라이프타임 '밝히는 연애코치'에서 신동엽과 박나래, 홍석천 그리고 한혜연을 분노케 할 '최악의 남자친구' 사연이 등장한다.
이날 방송에서 임현주는 "연애에서 밀당은 MSG 같은 존재"라며 본인만의 밀당 꿀팁을 밝힌다. 홍석천은 '내 남자의 남자'라는 사연을 선택해 거침없는 입담을 뽐낸다. 홍석천이 누구보다 신선한 조언으로 사연자의 연애 고민뿐만 아니라 인생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할 예정이다.
또한 박나래가 "차은우, 박보검보다 일을 선택하겠다"는 말을 하게 된 사연도 공개된다. 신동엽, 박나래 그리고 홍석천, 한혜연과 인턴코치 정혁, 임현주가 일과 사랑 사이에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현실 조언을 건넬 예정이다.
'밝히는 연애코치' 코너 속의 코너 '애매한 연애 문제를 정해주는 코치'에서는 임현주와 모델 정혁의 화끈한 생각이 공개된다. "하루 10번을 원하는 연인 vs 한 달에 한 번도 힘겨운 연인"이라는 주제에 대해 이야기 하면서 신동엽도 당황시켰다고.
'밝히는 연애코치'는 라이프타임 채널과 드라맥스를 통해 동시 방송되며 코미디TV와 K STAR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라이프타임은 KT올레TV 78번, SK Btv 89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케이블은 각 지역 케이블 문의) 티빙, 에브리온 TV, SK옥수수, LG유플러스 LTE비디오포털 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22일 오후 9시 45분 방송.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라이프타임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