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3:51
연예

'주말사용설명서' 장윤주, 1인 방송 최적화 모델테이너 [전일야화]

기사입력 2019.01.21 06:50 / 기사수정 2019.01.21 00:38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장윤주가 1인 방송에서 자신의 흥을 발휘했다.

20일 방송한 tvN '주말 사용 설명서'에서는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함께한 라미란, 김숙, 장윤주, 이세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이사배와 이색 메이크업, 숯불 닭갈비 먹방 등을 선보이며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마지막에는 게스트 김지민을 초대해 각각 1인 방송에도 도전했다. 라미란은 캠핑도구 언박싱, 이세영은 희귀한 음식 먹방을 선보였다. 장윤주는 '윤주 살롱'이라는 콘셉트로 애장품 옷을 소개하고 춤도 추며 1인 방송을 했다.


이에 대해 김숙 등 멤버들은 "사실 이번 미션은 장윤주 때문에 생긴거다"라며 "카메라만 주면 1인 방송을 그렇게 한다"라고 이유를 밝혔다. 그를 입증하듯 장윤주는 1인 방송 내내 넘치는 흥으로 유쾌한 시간을 이어 갔다. 애장품으로 챙겨온 옷에 구멍이 나 있는 등 위기 상황에서도 애드리브로 재치있게 넘어갔다.

1위 역시 장윤주에게 돌아갔다. 장윤주는 "올해에는 이사배를 뛰어 넘는 크리에이터가 돼보겠다"라며 다부진 각오도 밝혔다. 또 1위 상품인 순금 돼지 1돈을 보면서 환호하기도.

이미 여러 예능에서 활약중인 모델테이너 장윤주는 1인 방송에도 최적화 된 모습을 보여주며 다시금 매력을 발산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