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배우 홍수현이 겨울의 세련미를 자랑했다.
20일 소속사 콘텐츠Y는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홍수현의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홍수현은 블랙 가죽 재킷에 그레이 컬러의 H라인 스커트를 매치해 무결점 핏을 뽐내는가 하면, 데님 셔츠로 컬러감을 더해 우아한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화이트 터틀넥, 체크무늬 스커트와 함께 톤 다운된 레드 컬러의 패딩을 걸친 깔끔한 캐주얼룩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또 다른 화보 속 홍수현은 베이지색 니트 베스트에 얇은 허리를 강조하는 벨트로 포인트를 더하며 여성스러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여기에 올겨울 트렌드 아이템인 애니멀 프린트 스커트를 착용해 로맨틱한 룩을 완성, 감성이 넘치는 부드러운 분위기를 풍기며 ‘화보 장인’의 진면모를 발휘했다. 특히 카메라를 바라보는 따뜻한 시선과 온화한 미소에서 겨울 추위를 녹일 만큼 포근한 기운이 느껴져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르르 녹게 만든다.
이처럼 홍수현은 남다른 패션 소화력을 과시하며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카리스마 넘치는 시크함부터 세련미가 돋보이는 우아함, 보기만 해도 미소가 새어 나오는 사랑스러움까지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것. 연기, 예능뿐만 아니라 패션 분야에서도 빛을 발하는 ‘분위기 여신’ 홍수현의 팔색조 매력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홍수현은 tvN 글로벌 홈셰어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서울메이트2’에 출연하며 매 방송마다 화제를 모으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콘텐츠Y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