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22:01
연예

'아이돌 라디오' 더보이즈·업텐션·온앤오프·골든차일드… '아육대’ 계주 특집

기사입력 2019.01.18 11:3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가 오늘(18일) MBC 예능 프로그램 ‘2019 설 특집 아이돌스타 육상 볼링 양궁 리듬체조 승부차기 선수권 대회’와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으로 남자 400m 계주 특집 편을 방송한다.

이번 ‘아육대’ 400m 계주에는 그룹 임팩트, 아스트로,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 업텐션, 온앤오프, 골든차일드, SF9 등 총 8팀(각 팀당 4명)이 참가했다. 이중 더보이즈 영훈과 큐, 업텐션 선율, 온앤오프 효진, 골든차일드 Y가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한다. 이들은 트레이닝복을 입고 ‘아육대’ 참가 당시의 분위기를 재연, 각 팀을 대표해 ‘아육대’ 관련 에피소드를 풀어놓는다.

‘뛰, 뛰’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날 ‘아이돌 라디오’에서는 미리 보는 ‘아육대’ 뒷이야기뿐 아니라 상암 MBC 가든스튜디오 안에서 이뤄지는 미니 ‘아육대’도 엿볼 수 있다.

출연자들은 숙소에 있는 물건들을 차례대로 나열하는 ‘숙소에 가면’ 게임과 경보 경기를 소화한다. 특히 더보이즈 영훈은 출연자들이 속한 그룹의 응원봉과 수건을 들고 귀여운 응원을 펼친다.

아울러 출연자들은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아이돌 라디오’의 전매특허 코너인 메들리 댄스를 선보인다. 온앤오프 효진은 ‘Complete’, 골든차일드 Y는 ‘너만 보인다’, 업텐션 선율은 ‘Blue Rose’, 더보이즈 영훈과 큐는 ‘No Air’ 등의 무대를 준비했다.

온앤오프 효진은 박효신의 ‘해줄 수 없는 일’, 업텐션 선율은 헤이즈의 ‘널 너무 모르고’, 골든차일드 Y는 이적의 ‘하늘을 달리다’를 노래방 라이브로 소화한다. 더보이즈 큐는 비투비 ‘WOW’의 커버 댄스까지 준비해 팬들의 마음을 훔친다.

‘아이돌 라디오’와 ‘아육대’와 컬래버레이션 방송은 다음 주에도 이어진다.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는 평일 밤 9시~10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V앱)에서 생중계된다. 중계된 내용은 당일 밤 12시 5분~1시(주말 밤 12시~1시) 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어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