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9:38
연예

[포인트:컷] '영어사춘기2' 영어테스트 최초 만점자 등장 '반전'

기사입력 2019.01.17 17:08 / 기사수정 2019.01.17 17:08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나의 영어사춘기 100시간'에서 영어테스트 만점자가 등장한다.

17일 방송하는 tvN '나의 영어사춘기 100시간'에는 영어테스트 최초 만점자가 공개된다.

이날 '나의 영어사춘기 100시간' 멤버들은 일취월장한 영어 실력을 뽐낸다. 현지인들의 이야기를 척척 알아듣는가 하면, 그동안 배웠던 영어 표현을 적재적소에 활용해 자연스러운 소통으로 감탄을 자아낸다. 이사배는 우연히 만난 현지 댄서들과 적극적으로 대화를 시도하며 샘 해밍턴으로부터 "진짜 멋있다"는 극찬을 받았고, 식당을 찾은 재민과 한현민은 무리 없이 주문에 성공하는 것은 물론 현지인과 농담을 주고받는 여유를 보인다. 점점 긴 문장을 써가며 외국인과 대화에 자신감이 붙은 멤버들의 깜짝 영어 테스트 순위 결과도 공개된다. 최초의 만점자가 등장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과연 모두의 예상을 깨고 1위에 오른 멤버는 누구일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특히 한층 깊어진 멤버들의 케미도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괌 야시장을 방문해 구석구석을 둘러보던 멤버들은 알고 있는 영어 표현을 모두 동원, 사이좋게 가격 흥정에 나서 폭소를 안긴다. 김원희는 멤버들을 위해 홀로 먹거리를 구입하며 고군분투하고 통 큰 선물까지 건네는 등 남다른 배려로 훈훈함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재민은 어디서도 털어놓지 않았던 속마음을 고백해 뭉클함을 자아낸다. 어린 나이에 아이돌 활동을 하면서 겪은 다양한 고민을 듣게 된 멤버들은 어깨를 다독이며 마음을 나눴다고 해 더욱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안현모는 뛰어난 영어 실력으로 멤버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작심삼일을 영어로 쓰고 싶다", "'시작이 반이다'를 영어로 어떻게 표현하느냐"는 멤버들의 물음에 막힘 없이 척척 대답하는 것. 그 과정에서 실생활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영어 단어와 꿀팁이 함께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나의 영어사춘기 100시간'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10분 방송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